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닫기

Q&A

Q&A 게시판 글보기

질문

Q&A 게시글에 대한 제목, 작성자, 등록일, 공개여부, 처리상태, 내용, 첨부파일 정보제공
과제 변경사항 처리방법 문의(통합이지바로, KAIA시스템)
작성자 이** 등록일 2020-04-01
공개여부 공개 처리상태 답변완료
과제 변경사항(연구원변경, 예산변경)이 있을 경우 이전에는 상위기관에 통보자료를 제출했습니다.
그런데 이제 통합이지바로시스템으로 변경정보가 실시간으로 연계되고 있는데 이전처럼 통보자료를 별도로 제출해야 하나요?

변경정보가 있을 경우 KAIA시스템에도 변경하고 통합이지바로에서도 변경해야 되나요?
통합이지바로에 변경정보를 반영해두었는데 KAIA에서 다른 정보를 변경했는데 그 정보가 연계되면서 다른 정보까지 연계되어서 이전에 반영해둔 변경정보가 사라진 적이 있습니다.
KAIA에서 변경된 정보를 통합이지로 연계할때 변경된 항목만 연계되는지 그 당시 자료 전체가 연계되는지 궁금합니다.
(변경된 항목만 연계되어야 합니다)

변경정보 처리방법(통보사항, 승인사항)에 대해 알려주세요.

그리고 국토부에서 제공하는 통합이지바로와 KAIA시스템 간 연계 등 사용자 매뉴얼은 없는지 문의드립니다.

답변

게시글답변에 대한 담당부서, 답변일, 내용, 첨부파일 정보제공
답변자 KAIA 답변일 2020-04-06
참여연구원 변경은 주관연구기관 보고사항으로 별도 보고하시고, 세목 변경 등 예산변경의 내용이 별도 승인사항에 해당되지 않는 경우 자체변경처리 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참여연구원 변경 및 세목변경은 사업관리시스템(http://rnd.kaia.re.kr) 반영 사항이 아니므로 통합이지바로시스템에 내용을 반영해주시기 바랍니다. 시스템간 연계 등 사용자 매뉴얼은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참고> 협약 변경 승인 시 사업관리시스템에 반영이 필요한 경우

- 연구기관, 연구기간, 연구책임자, 총연구비(기관별 기준), 연구내용 변경
- 연구비 관리계좌 변경
ㆍ 연구기관이 사업관리시스템(http://rnd.kaia.re.kr) 관리용 계좌 수정 → 전문기관 과제 담당자에게 전송 요청 → 과제 담당자는 연구비관리시스템으로 정보 전송

목록

  • 담당부서해당 부서
  • 담당자해당업무 담당자
  • 연락처 조직도 담당업무 참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