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닫기

고객제안

고객제안 글보기
고객제안 게시글에 대한 제목, 이름, 등록일, 내용, 첨부파일 정보제공
제목 관련분야의 전문평가위원의 선정과 공정한 평가의 바라며
이름 정** 등록일 2014-05-27
관련분야의 평가위원선정에 대한 SMS문자를 받고서 여러번에 걸쳐서 전문가의 선정에 대한 탈락의 메일을 받고보니 귀원의 전문가 섭외에 대한 의문점이 들어서 제안하는 바입니다.
평가위원의 섭외에 대한 참가여부에 대한 참가를 신청하고서 매번 돌아오는 메일 및 SMS문자의 답면은-신청의 순서가 느려서,통고가 잘못되었네요,선정하여 평가서류를 보내드리겠읍니다. 하여 놓고서 업무의 착오여서 다시 연락드리겠읍니다. 하여 놓고서 연락하지 않는 등등의 문구로--변명, 참 이상한 귀원의 업무처리에 한심하고 짜증나고 어떻게 공정한 관련전문가의 섭외에 의한 평가를 하고 진정한 평가를 하고 있는지--평가결과를 모니터링하면은 납득이 안가네요? 제발 공정한 업무처리를 바라는 바입니다.

답변입니다

게시글답변에 대한 담당부서, 답변일, 내용, 첨부파일 정보제공
답변자 신현옥 답변일 2014-05-28
작성자 : 정진교

[내용]

관련분야의 평가위원선정에 대한 SMS문자를 받고서 여러번에 걸쳐서 전문가의 선정에 대한 탈락의 메일을 받고보니 귀원의 전문가 섭외에 대한 의문점이 들어서 제안하는 바입니다.
평가위원의 섭외에 대한 참가여부에 대한 참가를 신청하고서 매번 돌아오는 메일 및 SMS문자의 답면은-신청의 순서가 느려서,통고가 잘못되었네요,선정하여 평가서류를 보내드리겠읍니다. 하여 놓고서 업무의 착오여서 다시 연락드리겠읍니다. 하여 놓고서 연락하지 않는 등등의 문구로--변명, 참 이상한 귀원의 업무처리에 한심하고 짜증나고 어떻게 공정한 관련전문가의 섭외에 의한 평가를 하고 진정한 평가를 하고 있는지--평가결과를 모니터링하면은 납득이 안가네요? 제발 공정한 업무처리를 바라는 바입니다.

[답변]

귀한 의견 주셔서 고맙습니다.

위원님의 의견을 참고하여 향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희 진흥원에서는좀 더 공정하고, 전문적인 과제 평가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평가위원 섭외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평가위원 섭외를 시작할 때에는 기술 분야별로 과제의 중요도, 기술성, 분야의 비중, 기술 내용 등을 고려하여 세부 전문 분야별로 평가위원수를 배정하여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평가위원을 결정할 때에는 참석가능 여부를 회신해 주신 분들 중에서 전문분야별 배정인원, 산학연 비율, 회신 순서 등을 고려하여 평가위원 확정 여부를 알려 드리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업무 담당자가 업무를 처리하는데 미숙한 점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위원님께 심려를 끼쳐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아울러, 저희 진흥원은 국가연구개발사업을 관리하는 전문기관으로서 좀 더 신뢰받는 기관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목록

  • 담당부서연구지원실
  • 담당자김정선
  • 연락처 031-389-64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