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기관 등이 보유·관리하고 있는 정보를 국민의 청구에의하여 공개하거나 중요정보를 사전에 국민에게 제공합니다.
R&D, 신기술 및 국토교통 기술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사업공고, 공지사항 등 진흥원의 다양한 소식을알려드립니다.
R&D, 신기술, 인증 및 국토교통 사업화 기술가치평가 등을 알려드립니다.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은 Q&A, 고객제안, 공모전 등을 통해 국민이 함께 참여하며 만들어갑니다.
보도자료, 진흥원동정 등 홍보자료를 제공합니다.
KAIA는 사회적가치를 실현하는 R&D전문기관으로서국민의 안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사람을 향한 기술의 중심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이만들어 가겠습니다.
<2021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ㅇ (목적)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제13조에 따라 공공기관의 대국민 서비스 향상을 위해 기재부 주관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ㅇ (기간) '22.1.7. ~ '22.1.31.(예정)
ㅇ (조사대상) '20.8월~'21.7월, 국토교통 R&D를 수행한 연구책임자 및 신기술 심사·인증 고객
ㅇ (조사방법) 전화를 통한 설문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