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닫기

공지사항

게시판 글 상세보기
'06년도 우수 고객제안 공모 안내
분류 : 작성자 : 관리자 등록일 : 2006-08-07 조회수 : 15631


2006년도 우수 고객제안 공모 안내




   ‘한국건설교통기술평가원을 바꿀 참신한 아이디어’를 공모합니다.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 공모 개요




○ 공모 자격 : 자격제한 없음


○ 공모 방법 : 개인별 공모, 자유제안


○ 공모 기간 : 2006. 8. 7(월) ~ 2006. 8. 16(수)


○ 공모 내용 : 평가원 경영에 기여할 수 있는 창의적인 의견으로서 평가원 업무 전반에 관한 내용


※ 제안으로 볼수 없는 것 : 개인 또는 특정지역․단체만의 이익을 위한 제안, 평가원 발전과 괴리가 있는 사항, 기타 단순 건의사항, 기 시행중인 사항


○ 접수 방법 :


   - 인터넷 접수 : 평가원 홈페이지 (http://www.kicttep.re.kr/web/index.jsp?) → 고객지원 → 고객제안


   - 우편 접수 : 우)431-060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1600 한국건설교통기술평가원 경영혁신실 앞


※ 접수마감은 우편소인일 기준으로 접수




□ 작성 방법




○ 서식에 구애없이 개선 및 발전시키고자 하는 내용작성


○ 가급적 ‘현실태, 문제점, 개선 및 발전의견, 기대효과’ 등 기재








□ 심사 및 포상




○ 심사 시기 : 2006년 8월 중


○ 심사 방법 : 접수 제안에 대한 소관부서 의견을 수렴한 후 심사기준에 따라 심사․선정


○ 당선작 시상금


   - 우수작 1편 30만원, 가작 14편 이내 각 5만원 씩


당선작 발표 및 시상 : 추후 확정. 홈페이지 공시 및 개별 통지(8월말 예정)




□ 유의사항




○ 채택된 작품에 대한 저작권 및 소유권은 평가원에 귀속됩니다.


○ 비공개 원칙으로 개별적인 답변의무는 없으며, 접수자료 및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건설교통기술평가원 경영혁신실 (031-389-6413)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 우수고객제안공고문_060807.hwp

목록

  • 담당부서해당 사업실
  • 담당자과제 담당자
  • 연락처 조직도 담당업무 참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