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닫기

Q&A

Q&A 게시판 글보기

질문

Q&A 게시글에 대한 제목, 작성자, 등록일, 공개여부, 처리상태, 내용, 첨부파일 정보제공
인력양성 양적 성과 관련 문의
작성자 김** 등록일 2026-06-22
공개여부 공개 처리상태 접수
안녕하세요.
KAIA의 연구과제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인력양성 양적성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문의드립니다.
- 대학 산학협력단 소속으로 전임연구원 등 직원을 채용하였습니다. 이런 경우 당해연도 인력양성 성과 1건으로 인정받을 수 있는지요?
- 학생연구자 2명이 참여중입니다. 이런 경우와 같이 참여만해도 성과로 인정받을 수 있는지요? 아니면 졸업을 해야만 성과로 인정받는지요?

목록

  • 담당부서해당 부서
  • 담당자해당업무 담당자
  • 연락처 조직도 담당업무 참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