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닫기

Q&A

Q&A 게시판 글보기

질문

Q&A 게시글에 대한 제목, 작성자, 등록일, 공개여부, 처리상태, 내용, 첨부파일 정보제공
CTpass 로그인 문제
작성자 허** 등록일 2014-09-01
공개여부 공개 처리상태 답변완료
CTpass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지난주까지 접속에 전혀 문제가 없었지만 오늘 갑자기 "Netscape6.0을 지원하지 않습니다"라는 문구가 뜨면서 CTpass 시작창은 뜨는데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윈도우 8.1 64비트를 사용하고 있으며, 지난주 대비 따로 업그레이드를 했다던가 설치한 프로그램은 없습니다.

답변

게시글답변에 대한 담당부서, 답변일, 내용, 첨부파일 정보제공
답변자 KAIA 답변일 2014-09-01
안녕하십니까
우선 시스템사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문의하신 사항은 아래번호로 연락을 주시면 지원토록하겠습니다.
시스템 지원 031-389-6336

감사합니다.

작성자 : 허철행

[내용]

CTpass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지난주까지 접속에 전혀 문제가 없었지만 오늘 갑자기 "Netscape6.0을 지원하지 않습니다"라는 문구가 뜨면서 CTpass 시작창은 뜨는데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윈도우 8.1 64비트를 사용하고 있으며, 지난주 대비 따로 업그레이드를 했다던가 설치한 프로그램은 없습니다.

[답변]

목록

  • 담당부서해당 부서
  • 담당자해당업무 담당자
  • 연락처 조직도 담당업무 참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