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장윤기
[내용]
고객제안하기는 있는데
고객제안 안내는 소개가 아니되어 있습니다.
제안을 하면 채택/불채택 심사를 할것이고
채택된 제안에는 합답한 제안 포상금도 있을 것입니다.
또한 무분별한 제안등록을 사전방지 하기 위해
제안으로 볼 수 없는 규정도 안내하여야 합니다.
고객에게 가장 기본적인 제안정보 소개가
아니되며 시행하는 제안제도는
고객의 궁금증과 불만/불편이 잇습니다.
고객을 위한 고객중심의 제안제도가
정착도길 바라며 개선을 의뢰 합니다.
[답변]
먼저 저희 진흥원에 대한 관심과 조언에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제안하신 사항에 대하여 저희들이 최대한 수용하여 반영토록 하겠습니다.
다만, 포상제도의 경우, 예산 및 제도 등에 대한 고려사항이 많은 관계로 시간을 두고 검토하여 반영토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제안등록은 아무리 사소한 것이라도 겸허하게 수용해야 할 사항이므로 제한을 두는 것은 어렵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다시한번 제안하여 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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