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고유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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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사업명 |
교통물류연구사업 |
연구과제명 |
위성항법기반 교통인프라 기술개발 |
총 연구기간 |
2006-10-01 ~ 2015-1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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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책임자 |
허문범 |
당해년도 참여 연구원수 |
7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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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해년도 연구비 |
정부 : 4,600,000,000 원
기업 : 0 원
계 : 4,600,000,000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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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연구기간 참여 연구원수 |
39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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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연구비 |
정부 : 19,110,000,000 원
기업 : 0 원
계 : 19,110,000,000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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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기관명 |
한국항공우주연구원 |
등록 발간번호 |
- |
ISB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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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과제의 최종목표는 미래 육상교통 시스템의 안정성과 효율성을 증대시키기 위하여 위성항법 활용의 위치정확도와 신뢰도를 향상시킬수 있는 위성항법기반의 차로구분 수준 정밀위치결정 인프라 기술의 개발ㅇ 미래 육상교통 시스템의 안전성과 효율성을 증대시키기 위하여 위성항법 활용의 위치정확도와 신뢰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교통인프라 기술을 개발 - 다중기준국 위성항법 반송파기반 차로 구분이 가능한 수준의 위치결정 기술개발 - 다중기준국 활용 신호감시를 통한 위치정보의 신뢰성 향상 기술개발 - 위성항법기반 육상교통 분야 위치결정 표준화 기술개발 - 테스트베드 개발 및 시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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색인어 |
한글 |
위성항법 |
보정 |
무결성 |
도움 |
육상교통 |
영문 |
GNSS |
Augmentation |
Integrity |
Aiding |
Land Transportation |
최종보고서 |
위성항법기반 교통인프라 기술개발_최종보고서.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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